
[속보] 민주당 "개헌 통해 선관위 해체…위원장 상임화·감사원 감사 추진"
하늘이 한국을 버렸나… 오늘 모두 어긋난 경우의 수, 이제 딱 6개만 남았다 [2026 월드컵]
“‘삼전닉스’ 레버리지에 코스피 ‘출렁’…금융위기 때보다 변동성 크다”
‘매관매직 의혹’ 김건희, 1심 징역 7년…“공정성과 신뢰 훼손”
'매관매직' 김건희 1심 징역 7년 "억대 금품 거리낌없이 받아"
삼성·SK 조용한데, '호남 반도체론' 정치쟁점화되나… 野 잠룡들 일제히 포문
[단독] 파주 초등학교 교사, 수업 도중 '10세 미만' 학생들 폭행...경기북부경찰청 수사 착수
3연패로 탈락한 튀니지…조별리그 최악의 성적은 '1954년 한국'[월드컵24시]
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김문수 “40주 그대로 보유”…100배 뛰어도 안 판 이유는
주식 47조 팔아치워도 '700조 잭팟'…'셀 코리아'의 반전
"주가 38만원→7700원 폭락" 투자의 귀재라더니, 완전 감 잃어버린 '이 언니'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술 강권하고 ‘오빠’라 부르라는 조직… 여성 소방관 죽음 뒤 드러난 ‘성차별’
[월드컵] 홍명보 "선수단 분위기 문제없다…브라질 땐 50배 더 어려워"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레버리지 빨리 없애든가 대책을 세워라~ 삼전닉스는 좋은 방향으로 길을 터주고 코스닥은 나름 역할을 해야되는데 레버러지가 독이되서 국장 전체에 독버러지가 퍼져 다죽이겠다.
이게 주식장이냐 도박판이지 이렇게 자주 롤러코스트 타는 장은 인생 처음이다 이죄명 주식 올린다했을때 연금 동원했을때 뭐가 잘못됐다는걸 알았어야됐는데 왜 정부가 시장에 개입해서 개미들 피똥싸고 거지됐네 삼전닉스만 주식이냐
무슨 애플 때문이야.. 삼전하닉 레버리지 때문이지.. 물타기 하기는,
급하게 만든 선거용 레버리지로 금융위기보다 더한 폭락장을 만드는 것도 능력이다. 없애라 안그러면 공황이다
근데 국장 매수로 가격 오를수록 외국인들은 매도만 하는데 외화유출범은 미국 주식 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국장 하는 사람들 아님??
조작질 그만해라. 눈에 훤히 보인다. 이게 도대체 주식이냐 도박판이냐? 온 국민을 도박판에 기웃거리고 만들고 코스피 지수 올린걸 유일한 업적으로 자랑질하는 이재명 정권은 정말 뻔뻔하기 그지없다. 이걸 좋다고 찍어준 인간들이나 한심하다
큰손장난에 서민만 죽이는구나 정권이 말해라~~빈익빈 부익부의 증시가지고 장난하지말고~~ 개마들 다 죽는다~~ 고환율 고유가~~개미다죽어 죄명아
연금으로 주가도 조작하고, 장끝나면 환율도 조작하고, 연금으로 국채사서 채권금리도 조작하고. 선진국지수편입? 뭐든 조작하는 죄명이가 대통령인데 잘도 편입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