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기업이 절라도에 들어가 살아남은 기업 있으면 말해보라. 이건 망하러 들어가는거다.
땅을치며,하늘쳐다보며.후회할일이라면.하지마라.청래떠든말.정권은짧단다.대한민국은.자유민주국가란다.등떠밀리고,노조한테삥뜯기고,정권누치보고.기업해머겠니?
ㅋㅋㅋ 대기업, 그룹을 원수 취급하면서 때려잡기로 일관한 역사적 사실이 민노총, 진보좌파 세력들이다. 호남으로 가면 죽겠다고 호랑이굴에 들어가는 것이다. 신중하게 좌고우면하라!!!
충청도 대청댐 물 땡겨 오냐? 충청도 사람 바보냐? 반도체 충청도로 오라하지? 4대강보 다 때려부셔 공업 용수도 없는 동네에 무슨 놈의 반도체 공장
전라도 사람들 서울 안올라오면 좋은거다. 경상도도 서울 안 올라오면 좋겠다. 지역 발전이 더욱 쾌적한 서울을 만드니 좋은거다
전라도에 태양광,풍력 전기는 충분 하지만, 반도체 공장에 신재생에너지 사용하는 국가는 없다
한깐족은 술안마신 굥두창이다 내려보내는게 아니고 수도권에 짓는건 그대로 짓고 확장하는것이다 2035년부터 신재생에너지로 생산된제품만 탄소세 물지않고 태양광이니 풍력발전도 수력 윈전처럼 전력을 저장하는 전력변전소가있어서 전력을 저장해서 사용하고 4대강으로 저장만되면 충분한 용수가 확보된다 인력확보 돈만 많이줘봐라 가지말래도 간다 간철수처럼 사돈이 땅사면 배아픈것처럼 🐕 풀뜯는소리하는 인간은 국민의 암적존재다 기업들은 팔비튼다고해서 가지않는다 층분한 이익이 남기때문에 하는것이다 이간질시키는 국개들이 더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