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탈락' 박지성 "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12년 전 엿 던졌던 팬들…월드컵 최악 성적 “귀국행사 없다”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박지성, 홍명보호 작심 비판…"10년 동안 배웠는데 또 까먹었다"
韓 탈락한 32강 진출국들 어딘지 살펴보니…9개 나라 진출한 아프리카 돌풍 매서워
여야정, 월드컵 축구 32강 탈락에 한목소리로 '홍명보호' 맹폭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숨져
"알아서 돌아와"…'조기 탈락' 우루과이, 귀국 전세기 취소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34위로 마감
“간절히 바랐지만"…‘홍명보호’ 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끝내 무산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하다하다 이렇게 무책임한 인간이였나
누구맘대로 안해? 월드컵을 니맘대로 하다가 망쳐놨으면 처맞아야지 연봉 38억 출전국 48개국중 16번째로 고액연봉을 받는 홍명보가 월드컵 역사상 최초로 48강의 성적표로 경기를 마쳤다 전술이라곤 1승2패를 해놓고 경우의 수를 기다리는 거였고 세계적 망신을 받는거였어 이제 국민의 보상이 남았다 귀국길에 공항에서 돌팔매질을 해주마
비겁한 자식. 그나이 처먹고도 부끄럼을 모르는 인간
계란은 받고 가야지
손흥민은 이제 마지막 월드컵이였을테고, 다른 전성기 선수들도 이제 다음 월드컵에선 최상의 컨디션도 아닐텐데 ㅋㅋ U22는 중국한테조차 지고 있으니 이제 한동안 대한민국에 손흥민 이강인 같은 인재는 나오지도 않을텐데, 어찌보면 현 대한민국과 같구나, 지는 해.
선수들이 솔직히 무슨 죄냐. 영구만도 못한 감독하나 잘못두어서
명보는 입국 출입대에서 즉시 체포해라
입국 행사 안하면~~~~ 우리가 해줘야지~~~~ 입국날짜 인터넷에 공지합시다~~~~ 붉은악마가 선봉에 서주세요~~~ 준비물 개인당 계란 1밖스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