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AI IPO 내년 연기 검토"…반도체주 급락[뉴욕증시]](https://imgnews.pstatic.net/image/008/2026/06/27/0005377883_001_20260627062909164.jpg?type=w800)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12년 전 실패에도 다시 기회 받은 ‘운장’ 홍명보 감독, 선임에 운을 다 썼나? 32강 진출 경우의 수가 줄줄이 부러진 끝에 ‘대멸망’ [몬테레이 IN SEGYE]
이 선수들·대진표·동선에도…홍명보호, 경우의 수 따지다 조기귀국
홍명보호, 32강 탈락…황금세대 품고도 최악의 월드컵 ‘자멸’
12년 전 엿 던졌던 팬들…월드컵 최악 성적 “귀국행사 없다”
희망고문 끝 남은 건 재앙...한국 축구, 역대 가장 실패한 월드컵
[속보] 경남 합천에서 산불 발생
물 건너간 귀국 행사…홍명보 현지서 기자회견
[속보] 정부, 중대범죄 촉법소년 연령 만 13세로 조건부 하향 추진
유승민 "이재명 X 보니 '닥치고 호남' 더 분명…삼전닉스 투자 백지화해야"
30일 축구대표팀 한국으로…귀국 행사 없다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최악의 성적’ 홍명보호 30일 귀국…처음으로 귀국 행사 안 해
박지성, 홍명보호 작심 비판…"10년 동안 배웠는데 또 까먹었다"
이게 봉사냐! 홍명보 헛발질이 불러온 ‘월드컵 탈락 참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닷컴버블 재탕인데 한국이 버블 제일심함. 주가가 정부산업이 아니었으면 벌써 끝났음.
글로벌 삼성 sk 하락해서 그래서 미국도 떨어 진거임 반도체 는 우리나라가 선행지표가 됐음 뉴스도 있음
오픈ai 망해야 모든게 해결
내년으로 연기는..미국 분위기가 그 만큼 너무 안좋고 부정적인...스페이스X도 폭락 중...이고...미국 반도체주식들도 오늘 새벽 폭락 했고...담주 월요일 코스피 개장하면 검은 월요일 😢😭
오픈ai 준비가 안된거지 안하겠다는게 아니잖아..대세는 ai다 지금까지 들어간 돈이 얼마인데 중도포기한다고 ㅋㅋㅋ 다가올 미래는 막지 못 하고 시대의 흐름은 거스를 수 없다.
30억달러 10억명 이용 바라봤는데 매출이 안되고 20억달러수준에 그치며 9억명밖에 사용안함 돈안되는 AI에 의구심 마이크론 엔비디아 하한가
오픈 ai 무조건 망함 애는 사법 리스크 부터 등등 처리 할게 너무 많음 스페이스x 도 지금 이런데 머가 나와도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