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불장인데 왜 불안하지?”…K증시 ‘가짜 랠리’에 숨겨진 3가지 위험신호 [여의도란도란]](https://imgnews.pstatic.net/image/009/2026/06/28/0005699622_001_20260628082016549.png?type=w800)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32강 탈락 위기…가나 패배에 ‘경우의 수’ 또 삭제
[속보] ‘콩고 역전승’ 홍명보호,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벼랑 끝 한국…32강 진출, 우즈벡·오스트리아에 달렸다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1230회 로또 1등 16명···1인당 17.7억 '잭팟' 터졌다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에듀플러스]전 과목 1등급 받고도 의대 불합격…“5등급제 전환으로 내신 최상위도 불확실성 커져”
"밥 사고 싶다"…젠슨 황 가족이 韓 경찰서에 보낸 감사 편지
고점에 물린 투자자, 시간은 결국 당신의 편이었다 [김학균의 시장읽기]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우즈베키스탄·오스트리아가 잘해줘야 32강
"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외국인+기관이 개미들에게 매물 싹다 넘기는중이며 깊은 뜻이 있어 나무가 아닌 숲을 보고 파도가 아닌 바람을 보기 위해 중국 공산당의 자본투입 및 국고(국민연금) 털어 환율 방어 조작한 뒤 국민들을 주식 도박판에 발 들이게 해서 베네수엘라처럼 주가 폭락으로 파산 하게 만들고 나라 빚 이빠이 늘어나 IMF 터지게 만드는 극단적 폰지사기 호텔 경제학 정책인 민생쿠폰으로 국민들을 길들여 가축 개돼지로 만들어서 대한민국을 자유박탈 및 인권말살 하는 중국 식민지화로 만들려는 소년원 출신 전과 5범 싸이코 연쇄 드럼통마 사탄마귀 독재자 찢짜이밍
전문가들은 이상한 논리를 가졌어 지수가 끝없이 상승할 때는 더 간다라고 우리나라 증시 체력이 강해졌다는 등 잘나가는 종목들 목표가 올리고 난리치더니 삼성 하닉이 한 이삼일동안 이상한 흐름을 보이니까 이제야 중소형주들의 흐름이 이상하다는 것이 보이나 보네 내가 봐도 정상적인 지수는 아니었어 분명 이건 잘못된 흐름인데 전문가들은 애써 외면하다 이제 바로 보이나
일반투자자들은 평상시 코리아디스카운트의 주요원인이었던 오너리스크를 감당하기도 버겁니다. 근데 이번 삼전닉스의 상승으로 기관리스크(증권사언론 리스크 + 자산운용사 레버리지 리스크)까지 감당해야 했고, 그 결과가 95% 상장종목들이 평균 1/3 토막나는 현실에 대부분 국민 투자자들은 암울한 상황까지 왔다.. 그런데 2600 개 종목 중에 2400 개 종목이 짧게는 한달, 길게는 두달이상 하락하는데도 정부나 금융위에서 완전히 방치하고 있다 ... 국민들의 분노가 지금 폭발하고 있는데도 말이다..
겉으로는 주주친화적인 정책을 쓴다고 하면서도 노란봉투법으로 인한 문제가 터지니 곧바로 주주의 이익은 내팽개치는 정부의 행태를 보면서 어느 주주가 안정적으로 가치투자를 할 수 있겠는가? 정부가 진정성이 없고 꼼수를 쓰는데 기업과 개인이 꼼수를 안 쓸 수 있나?
가짜대통령이 조작코스피 마구 미친듯 올리더니 주식 폭락해서 다시 코스피5천대 정상으로 되고 국가도 정상되기를 바란다
윤석열 때보다 떨어진 종목, 신저가 종목이 더 많아진거 같고 삶이 더 어려워지고 행복이 사라지고 분노와 근심만 쌓여간다ㆍ
가짜 대통령 이재명이가 등장하기 전까지 국장에서 수익 제대로 내던 사람들은 오히려 더 안 좋다는게 정설임. 왜냐하면 돈이 죄다 이 두 기업에 몰려서 다른 기업들은 벨류에이션과 무관하게 유동성이 좋지 않거든. 더군다나 중국과 경쟁하는 기업들은 대다수가 폭망. 가짜 대통령과 가짜 국개를 끌어내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이 최소한 지금보단 나아질거다. ㅎ
지수가 팔 구천을 달리고 있는데 몇 몇 대형주 빼고 중소형주들은 작년만도 못해 챠트보면 삼성 하닉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위로 칫솟고 있는데 중소형주들은 모든 이평선 다 무너뜨리고 최저가에 있어 최저가가 작년보다 더 하락해 있어 이러다 진짜로 하닉 삼성 무너지면 그동안 오른 지수는 물거품이 될 수도 있어 삼성이나 하닉이나 어느 정도는 받쳐주겠지만 중소형주들 진짜로 아작날 수도 있음 어떻게 이럴 수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