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대 급락’ 반도체 대장주 동반 반등…삼전, 시총 1위 탈환[마켓시그널]](https://imgnews.pstatic.net/image/011/2026/06/24/0004634324_001_20260624093911135.jpeg?type=w800)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당근'으로 구한 청소 알바가 돌변…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단독] 이만희 “정치적 힘 길러야”…윤석열 캠프 본부장 만난 정황도
부산에 국내 유일 야구 전용 체험 시설 개관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오늘도 외국인은 매도 중
삼전영업이익 500-600조입니다. 시총 2000조면 4년이면 다 법니다.. 넘 저렴... 45-80만원갑니다. 공장 추가시 이익 더 증가.... sk하이도 80프로 동급...
반도체수출만 생각하냐. 다른 제조업 환율폭등으로 원자재가 치솟는데 중소기업은 죽어난다
구랴 ?? 쪼까 더 떨어질걸 !!! 30% 정도 더 빠지문 쪼까 사야제 !! 메칠 더 기둘렷다가 사문 되지라 이 ~~ 안구랴 ??
죽으나 사나 삼전닉스여 지금 장은 삼전닉스 없으면 수익 개폭망임 폭락할 때마다 고맙습니다 하고 추매해야지
외똥들아 빨리 팔고 가라. 스페이스로 가서 우주에 가서 놀거라. 거기 재미있는거 너무 많다.
누가 지금 이사장을 이끓어가는지 기자양반은 아시오 좀더 지저분한 기사작성은 어떻하신지요?
급등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