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재인 대통령 살해하겠다"며 총 사진도 올린 30대…"7차례 형사처벌 전력도 있어"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해병대 찾은 李 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 모병제로 전환”
노태악 "비상임 선관위원장 더는 불가"...개헌 필요성도 공감대
잠실 개표소 출입 홀로 막은 '올다르크' 신원 확인…경찰, 출석 요구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실적만능 논리라면 애초에 코리아디스카운트는 없었어야 했다. 노조가 위험을 감수한 주주보다 이익에 먼저 손을 대는 것이 합법이 된 것이 정상일까. 또한 300조 대박이면 그간 제대로 된 보상받지 못했던 주주에게 못해도 150조는 환원해도 150조가 남는다. 대박이 나도 변함없이 주주환원에 인색하다면 주가의 등락만이 있을 뿐 실적은 주주에게 신기루일지 모른다. 지켜보자.
ㅎㅎㅎ 그냥 한주에 10억 하지 왜? ㅋㅋㅋㅋ
삼전닉스. 에서. 삼전은 빼라 삼전은 오른기 없다
거품경제의 시작
속도가 너무 빠르니까 문제지 레버리지로 더 가속 시켰지 국민연금은 더 비중 올라갈거 아냐 더 빨리 처분할거고 외국인도 더 팔거고 오른만큼 뺄거 아녀
왜 그냥 천만원 간다 하제........
걍 도박판이다. 도박판은 절대로 예측하면안된다. 복불복이다. 금리인상기에 무너질지, 더큰 버블을 끌어올릴수있는지는 그누구도 알수없다. 도박장은 내수가 절대적인 부동산과 달리 대외요인, 외자에 영향이 절대적이므로 자칭, 젓문가들 말듣고 올인했단 정말 큰일날수있다. 만에 하나 거품이 꺼진다면 대한민국 전체가 장례식장으로 변할지도 모른다.
다른 주식들 영업이익 좋아도 per10배 안 되는 기업이 넘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