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결국은 개별포장된 오메가3 광고네 ㅋ
나도 영양제를 조금 먹는 편인데, 이 기사 내용이 진짜 맞아요. 영양제를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오히려 엄청 피곤함. 알고보니 간이 다 처리를 못하기 때문. 오메가3도 정확함.나는 모든 오일은 산폐되는 문제 때문에 안먹음. 후라이 할 때만 어쩔 수 없이 올리브유 사용.
요즘 잘들 먹는데 영양제가 필요 할까? 나 때는 라면도 못먹고 살았어도 지금 훌륭한 사람 됐고 건강 하다
제철음식 골고루 먹으면 골고루 먹으면 그게 보약입니다
영양제가 문제가 아니리 약이 문제다 영양제 수십배효과와 독성이 약국약이다
늬들 해마다 하는 내시경 몸에 쑤셔넣는 순간 온갖 암세포가 발작하면서 밀고 나온다 각오하고 검사해라. 이건 경험이다. 늬들 내장, 피부에 스크라치 하나라도 나면 암세포는 무조건 거기로 밀고 나온다. 저명한 의사도 나한테 내 가족이 자기 가족이면 병원에 안둔다고 했다. 뭘 믿고 내장에 이물을 쑤셔넣는거?ㅋ
요즘은 원체 잘처먹어서 굳이 영양제를 별도로 처먹을 필요가 없다.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