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단독]삼전닉스, 호남에 '단군이래 최대' 수백조원 반도체 투자
"월드컵 32강 못보나" JTBC, 중계권료 일부 미납…29일 이전 판가름
[단독] 전원 켜진 채 90초 방치…"혼자 작업하다 참변"
경찰, '초등생 감전 후 익사' 물놀이시설 무단영업 의혹에 "사실 아냐"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삼전닉스 레버리지 25% 폭락…‘검은 화요일’ 직격탄 맞았다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온몸 문신’ 한국인, 현지인들과 성관계 영상 SNS에 올리더니 태국서 체포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멕시코 "의미없는 체코전 2진급 투입"...홍명보호, 남아공전에만 '집중'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평생 스스로 일해서 돈 벌어본적이 거의 없는 좌파리들은 남들이 열심히 일해서 재산증식하는것이 신기하고 못마땅한듯...남 괴롭혀 지들 먹고살자고 발악하는 나라 경제발전에 해가되는 존재들.
주식 올랐을땐 세금내고 올랐다가 떨어지면 세금도 뜯기고 내돈도 뜯기고?ㅋㅋㅋ 이야 마이너스면 환급도 해주는거야?
대~~한국민 여러분들!! 추카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이제 남조선인민공화국의 백성이 되셨습니다!! 이제 사유재산은 서서히 공화국에서 몰수를 할겁니다 ㅎㅎㅎ 이 모든게 1찍들의 작품입니다 ㅎㅎㅎ 1찍들은 절대 공화국에 반항하지 말라우~~알간??
완전 정신 나갔네. 나중엔 월급 아직 안받아도 수익으로 간주 세금 떼겠네
갖고 있는 부동산·주식 등의 가치가 올랐다면 아직 팔지 않았더라도 소유자의 경제적 능력이 상승한 것으로 보고, 미실현 이익까지 소득으로 간주해 포괄적으로 과세해야 한다는 취지의 주장이 제기, 정말 2026년 시대에 나오는 생각과 발상 맞는지 다시 한번 눈으로 읽게 되는 기사, 정말 "당황" 스러운 부분
집값 떨어지면 세금 토해주나? 이건 강도세라 이름붙이는게 어때?
아 진짜 더러워도 앞으로 국당 찍어야겠다 정청래의 민주당과 조국당 정상이 아니다
그런 논리라면 아파트값이 하락할때는 세금도 돌려주고, 집이 1년간 안팔리면 국가가 매수 해주는 것도 병행해야 한다.. 국민이 세금내는 호구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