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1000조' 투자 예고됐는데.. 호남엔 물도 전기도 부족하다
[속보] '오징어게임 오일남'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
선거 끝나니 슬그머니 '복직 러시'…월급 줄 돈 모자라 '혈세 돌려막기' [AFTER 8NEWS]
“얼마나 무서웠을까”…7층 실외기 매달린 여성, 추락순간 에어매트로 극적구조
[속보]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낫 휘두른 70대男 용의자, 도주 끝 검거
홍준표 “감독이 멍청하면 선수만 욕먹어”…축구대표팀·삼성 ‘저격’
코스피 급락, 하루짜리 충격일까…증권가가 짚은 진짜 이유
[속보]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낫 휘두르고 도주한 70대 검거
주식 47조 팔아치워도 '700조 잭팟'…'셀 코리아'의 반전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비행기값 뽑고도 남는다…한국인들 일본 가서 캐리어 가득 사 오는 ‘이것’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7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주식회사의 틀을 무너뜨리는 일이긴하지. 이익을 주주결의 없이 주주가 아닌 사람들과 나눈다? 자본주의 국가 맞아?
경제활동 안해본 운동권들의 삽질 결과!
당연히 주주 동의를 거쳐야 합니다.임금 협상이야 노사간 합으로 정하는것이 맞지만 가도한 성가급은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개웃긴게 .. 기업 이익을 직원들과 나눠갖는게 말이됩니까?
불법맞지
노동부 장관이 주주들 입장은 무시한채 파업 중재 한답시고 노동자에게 성과급을 한보따리씩 안겨주는 무능한 장관아닌가.?!
백번 옳은 말이지. 임금 협상 도장 다 찍고 합의 해 놓고 뜬금없이 "영업이익 N%달라"면서 파업에 "회사 설비 망가져도 책임 안 져" 이게 테러 협박이지 어떻게 협상인가? 노사 합의 된 금액 이외에 일종의 "특별 보너스" 주는 개념이기 때문에 노조가 이를 달라고 파업하는 것은 당연히 불법이고 인질 협박, 유괴범 몸값 요구, 테러 협박 같은 범죄에 해당하는 것임. 회사가 예상치 못한 수백조 이익을 냈으면 그 다음 해 연봉 협상에 "보너스 더 달라"고 협상을 해야 맞는 것.
이재명의 호남 공장 압박도 권력남용이다. 주주들이 고소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