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기자야 호남권이라 하지말랬지.광주.전남이라고 해라.전북은 호남아니야? 찍죄명 탄핵하자
정부가 기업을 압박해서 저런편파적인 투자를 시키다니
전라도 반도체 투자할라고,타지역은 원래 있던 사업들을 신규로 하는 것처럼 떠드네.. 이렇게 사기업 팔목아지 비틀어, 기업의 명운을 흔들 큰 금액을 투자한다고. ..진보는 문씨때부터 갈라치기, 내로남불로 정치생명줄 이어가네
내일은 삼성전자 시초가에 매도쳐라. 1000조 투자하면 무슨 잉여자금이 남겠냐
탈탈털리네 불쌍할지경
삼성본사 해외 이전해라
무안공항도 전문가들이 반대했었지 과거 전문가들 인터뷰 영상 보면 무안에 공항지으면 사고 날 수 있다고 했는데 결국엔 사고났지 반도체도 전문가들이 물부족과 여러 이유로 반대를 하는데 큰일이다 기업 망하면 지역경제 보다 나라 전체가 나락가는거다 연구원들이 퍽이나 내려가려고 하겠다 아님 그만큼 돈을 더 줘야하는데 기업이 자선하는것도 아니고 번돈으로 개발투자에 또 쓰여야하는데 남는게 있겠냐 총체적난국이다
지금은 권력앞에 엎드려 계획을 내놓지만, 누구보다 앞날을 보는건 기업이다 , 이래저래 시간끌다가 정권 지나면 흐지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