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당근'으로 구한 청소 알바가 돌변…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단독] 이만희 “정치적 힘 길러야”…윤석열 캠프 본부장 만난 정황도
부산에 국내 유일 야구 전용 체험 시설 개관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 바로 경영진의 마인드입니다
3천주를 팔았는데 남은게 23000주 라는 사실이 더 놀라움...
하이닉스 주식 사려고 매도한 것 같네요..ㅎ
1위자리 내주는 판에 사장이 매도했네
사장으로서 자격이 없다 파는건 자유이지만 본인이 삼전수장으로서 주식 매도가 어떤 영향이 있을지 알텐데 수장으로서는 적절치 못하다.. 이재용 회장은 저런 사장은 빨리 경질이 필요하다 생각한다
저런 걸 임원이라고~~당장 잘라라
사장이란 자가... 누울 자리를 보고 발을뻗어야지
저거 짤라라 지금 분위기가 주식 매도할 타이밍이냐? 지꺼니까 매도 할수있지만 하아닉스에 처 밀려서 분위기 안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