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https://imgnews.pstatic.net/image/016/2026/06/24/0002661122_001_20260624184011227.jpg?type=w800)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당근'으로 구한 청소 알바가 돌변…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단독] 이만희 “정치적 힘 길러야”…윤석열 캠프 본부장 만난 정황도
부산에 국내 유일 야구 전용 체험 시설 개관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기사 제목 대박이다. 개미가 누구한테 승리하냐? 그냥 개미가 털리고 다시 개미가 사고..그냥 개미만 있는거야? 그리고 개인 투자자라는 말을 사용하세요. 은어 쓰지마세요
헛소리하지마라.2차전지-10%맞고 오늘 2% 올랐다. 삼전,하닉만 잔칫집이다. 정신나간 가사네..
기관이랑 외인은 개미들이 주가 올려줘서 개꿀인데 헛소리하내 ㅋㅋ
언론 진짜 문제다.. 이렇게 글써서 돈벌고 싶을까..
외국인이 흔드는 시장은 코스피2천 시장이었지 지금은 코스피 1만 보는 시장에서 외국인투기세력들이 사고파는거에 흔들리기에는 시장이 너무 커 버렸지
이게 반등이라고 생각하나? 개웃기네 어거지로 국민 원성살까봐 살짝 기관매입했다 곧바로 또 날리지않을까?
승리의 사전적 의미를 모르는구나.
앞으로 몃년간은 반도체 시장 안 죽는다.외국인과 기관은 투자 한도가 넘어가면 무조건 팔아서 투자 한도 밑으로 유지시켜야 하기에 오를걸 알면서도 무조건 팔아야 할수 밖에 없는거다.그게 어제의 폭락을 불러온거고 그 폭락 덕(?)에 팔아치운것과 폭락으로 인한 투자 한도가 내려가니 다시 매수를 할수 있는 여유가 생긴것 당분간 이런장세는 반복 될거라 본다. 주가가 9천선에 다다르거나 넘어서면 투자한도가 넘어서면 덜어내야하니 팔거고 결국 그런 과정을 격으며 평단이 높아져야 9천이든 만피든 안착하게 될듯 이 모든건 급격히 오른 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