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https://imgnews.pstatic.net/image/016/2026/06/28/0002662436_001_20260628085011412.png?type=w800)
'하늘도 외면했다'…94% 확률 쥐고도 침몰한 홍명보호
한국 축구대표팀 32강행 좌절에…'대한축구협회 책임론' 대두
'암호화폐 종말론' 꺼낸 억만장자 투자자…"비트코인, 조용히 사라질 것" [코인 레이더]
'경우의 수' 따지다 32강 탈락…지켜본 박지성 "비참하다"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30일 귀국하는 홍명보호…“공항 인터뷰 안 한다”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알아서 돌아와"…'조기 탈락' 우루과이, 귀국 전세기 취소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속보]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조, 초기업 노조 탈퇴 결정…투표자 96.5% 찬성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34위로 마감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속보]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기분이구나 피자에 파인애플ㅎ
괜찮을지도? 신김치 맛을 내면서도 달달하게 할 거 같음
우리는 관대하다
김찌에 설탕 많이들 넣잖아요. 파인애플 발 어울리겠는데요. 산미도 추가하고 단맛도 추가하고 연육작용도 할테니. 시도해봐야겠네요.
파인애플 김치찌개는 진짜 맛있을꺼 같다. 한번 해먹어 봐야겠다.
나한테 강제로 먹이는 것도 아니고 지들이 먹겠다는데 뭐 ㅋㅋㅋㅋ
맛을 떠나 짜증나네ㅋㅋㅋ
설탕 대신 넣으면 달짝지근하서 맛이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