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T25M36S"삼성전자 SK하이닉스 2배 레버리지 ETF" 5월 22일 상장 확정인데 증권사 CEO 열 명 중 아홉 명이 올해 최대 폭탄이라고 경고했다
이코노메이션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재인 대통령 살해하겠다"며 총 사진도 올린 30대…"7차례 형사처벌 전력도 있어"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해병대 찾은 李 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 모병제로 전환”
노태악 "비상임 선관위원장 더는 불가"...개헌 필요성도 공감대
잠실 개표소 출입 홀로 막은 '올다르크' 신원 확인…경찰, 출석 요구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성과금지급, 5억 1.5%사내대출 시작도 안함. 규제로 묶어 주담대 40% 되면 그들만의 리그가 됨. 결국 서민만잡는 규제가 될듯.
그 계약금을 억을 넘기며 물어주고 취소하는 사람 있는지가 궁금
집값도 오르고 세금도 오르고 정치 참 잘한다 결국 세금만 증액되는 꼴이네
건설원가 5억?
이제 곧 평택 천안 대전 김천 구미도 20억 되겄네 ㅋ 아 반도체 즐라도 광주도 20억 뙇!
에구 또 집산 사람들 2030일건데 ...문재인때의 영끌로 폭망한 젊은이들이 생각나는 구만....휩쓸려 가지 마라. 그돈주고 동탄은 아니다.
반도체 배후단지 잇점이 있는 동탄 지역은 지금이 고가에 내다 팔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잘먹고 잘사는걸 늘 배아퍼 하는 이재명이가 그냥 놔둘리는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