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재인 대통령 살해하겠다"며 총 사진도 올린 30대…"7차례 형사처벌 전력도 있어"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해병대 찾은 李 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 모병제로 전환”
노태악 "비상임 선관위원장 더는 불가"...개헌 필요성도 공감대
잠실 개표소 출입 홀로 막은 '올다르크' 신원 확인…경찰, 출석 요구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오르면 재매이 내리면 외국정세탓 오지는 내로남불정권
세상에 집팔아서 주식하라고 하는 나라가 어디 있냐?
원래자리로 가야지 8개월만에 2배뛰는 코스피는 비정상이야
트럼프탓하는애들은 이란탓은 안함? 트럼프탓도잇지만 애초에 이란이 인권유린안하고 독재안햇으면 이런일도 안벌어졋겟지 독재옹호론자들아..
주식은 반 투기에 가깝다. 기업들은 비명을 지르고 있는데 주식 시장 만 환호하는 이상한 현 상황.
식당에 옆자자리도 주식얘기 편의점에서도 주식얘기 길거리 민주당 현수막도 주식 6000 얘기 집팔아서 주식 간접투자 하겠다는 대통령님 경제도 사회도 국회도 정치도 빵점이니 주식으로 국민들 눈돌리려 뱁새눈 으로 미소짓는 대통령이 가증스럽다
대통령이 이시기에 해외나가서..이렇게 박살나지.. 6000 현수막 수없이 걸더니..하루도 못가네..5790 인데 현수막 빨리 내려야지.. 이시기에 3박4일 해외 순방이 말이되는지... 속은 내가 바보지..파란색 민주당한데 부동산도 당하고 주식도 당하고...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