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탈락' 박지성 "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12년 전 엿 던졌던 팬들…월드컵 최악 성적 “귀국행사 없다”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박지성, 홍명보호 작심 비판…"10년 동안 배웠는데 또 까먹었다"
韓 탈락한 32강 진출국들 어딘지 살펴보니…9개 나라 진출한 아프리카 돌풍 매서워
여야정, 월드컵 축구 32강 탈락에 한목소리로 '홍명보호' 맹폭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숨져
"알아서 돌아와"…'조기 탈락' 우루과이, 귀국 전세기 취소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34위로 마감
“간절히 바랐지만"…‘홍명보호’ 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끝내 무산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고려대는 축구부 없애라~스카이축에서도 빼버리고~꼴통들도 들어가는 대학을 무슨~
이놈의 나라는 파벌이 문제다. 이래서 외국 감독 기용해야 한다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명보의 역대급 개소리였지. 명보야. 국민이 너를 버렸다. 지금부터 축구계에 얼씬도 하지 마라.
대한민국 역대최고 의 선수 에 월드컵역사 최고 의 조편성,그리고 16강 도 아니고 32강까지 올라갈수있는 역대최고 의 기회 를 날려버린 역대최악 홍명보 의 매직 이 그저 놀랍다...!!!
감독도 문제인데 그날 선수들은 왜그런거에요? 전략이 공 뒤로 돌리기는 아니었을텐데
감독의 전술도 문제지만 손흥민의 존재를 의도적이든 아니든 삭재해버렸다는 것이다 그 대단한 선수의 자존심은 산산이 찢겨졌으리라 우상이 기가죽었는데 여타선수들은 어떻겠는가 못난 지도자는 자신만을 빛내려 한다
축구협회에서 고대라인은 싹 다 드러내야 한다. 부끄러운줄 알아라 고대라인아. 원래 고름은 썩어 문드러져야 낫는다.
다시는 축구 뿐만 아니라 어떠한 곳에도 혈연 지연 학연은 없어야 한다 오로지 실력으로만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