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SK하이닉스·삼성전자, 장중 5%대 급락](https://imgnews.pstatic.net/image/021/2026/06/23/0002799607_001_20260623112512062.jpg?type=w800)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당근'으로 구한 청소 알바가 돌변…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단독] 이만희 “정치적 힘 길러야”…윤석열 캠프 본부장 만난 정황도
부산에 국내 유일 야구 전용 체험 시설 개관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에휴 .이재명도 재판하소. 조작이면 무죄 받으소. 선관위가 부정선거해도 대통령책임이다. 국가가 잘못했으니. 대통령도 죄가 있으면 감옥에 가자. 자살당한 영혼들 통곡하네.
외국인들만 잘 먹고 떠나네
개미들만 죽쑨다 ... 기관투자와 외국인투자들 치고 빠지기
외국인과 기관은 다 팔아재끼는구나!!!!
이제 국민연금이 서서히 매도를 시작했네요. 며칠 지나면 빚투자들의 고소리 함성이 들리겠네요.
결국보면 그동안 돈번거는 팔고나간 외국인들밖에 없네 주식은 팔아야 돈인거 알지? 개미들이 언제까지 받나보자
지금 다시 오르고 있다 드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