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9,000 돌파' 코스피, 이번엔 '서킷브레이커' 발동…740포인트 폭락
TV조선 기자, 李지지율 하락에 "중도 끌어안기 vs 지지층 이탈 모순 상황"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SNS 난리난 '수원 좀비' 남성, 마약검사 양성…경찰 긴급체포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불장 종료는 닉스 시총이 삼전 넘은 시점” 코스피 급락에 예언 재조명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속보] 코스피, 8%대 급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
[속보]코스피, 역대 최대 910포인트 폭락 마감…코스닥도 7.94%↓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속보]삼성전자·하이닉스 12%대 하락 마감
내년 최저임금 얼마일까… 노동계 “1만2천원” 경영계 “동결”
[속보]부산 강서구 차량기지 침입해 전동차에 그라피티…교통공사 “손해배상 청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나라를 "가장 적대적 국가"라고 천명한 북한 인데, 6.15 공동성명정신을 계승하자는 정신나간 소리나 하고있는 범죄자 정부의 대북정책을 보고있자니 기가 막힐 지경 입니다.
정으니가 우리보고 주적이라는데, 민주당 것들은 북한이 주적이 아니래. 간첩 아닌겨?
말하는 논리가 완전 민주당임. "나는 핵미사일 갖고 있는데 한국은 핵잠보유 '추진'해서 정세를 악화시키는 책동이야 말로 가장 적대적!" - 내로남불은 어디 안가네.
지들은 뭐 김대중이 살아남으라고 준 돈, 핵개발에 미사일개발로 돌려서 국제평화에 제일 위협이 되는 것들 주제에… 김대중을 하루빨리 현충원에서 파내어서 신안으로 돌려보내든가 해야지 어우 열불나
북은 핵폭탄까지 만들면서 적반하장도 너무 심하네요~~~
이래도 북한을 주적이라 못하나?? ㅋㅋ
통일더듬당은 북한이 우리를주적이라고 칭해도 통일부는 자기입으로는 북한이 주적이 아니라고 한단다ㅋㅋㅋㅋ
너희들이 핵미사일 만들고 핵잠 갔는 건 괜찮고??? 이런 북한에 대해서 지난 선거에서 대한민국 주적이 아니라고 옹호하던 민주당 놈들아 너희들이 대한민국의 주적이고 너희들이 대한민국이 내란 세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