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재인 대통령 살해하겠다"며 총 사진도 올린 30대…"7차례 형사처벌 전력도 있어"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해병대 찾은 李 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 모병제로 전환”
노태악 "비상임 선관위원장 더는 불가"...개헌 필요성도 공감대
잠실 개표소 출입 홀로 막은 '올다르크' 신원 확인…경찰, 출석 요구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니들이 왜 공장을 만드냐? 기업이 정해야지. 초과세수로 빚갚아라.
니가 뭔데 부지를 정해? 기업이 알아서 하게두고 서포트만 하면될것을...관종이냐? 너는 그냥 가만이있어라.갭투자나해.
신기하다 이천에는 국제공항을 들인다던 엄청 넓은 부지가 있음에도 하이닉스도 확장 하지않고 용인으로 갔고 정권이 바뀌고 나니 호남으로 간다한다 이천은 하이닉스 현대전자시절의 공장만 남기고 호남에 짓는다는데 물류비를 생각하면 더 말이 안된다
국민은 묻고 있다. 이 정책이 정말 국가 경쟁력과 산업 발전을 위한 것인지?? 아니면 정치적 계산이 먼저인 것인지?! 반도체 산업은 국가의 미래가 걸린 문제인데 경제 논리보다 정치 논리가 앞선다는 인상을 주는 순간 국민 불안은 커질 수밖에 없다. 기업은 세계와 경쟁하며 하루하루 생존을 고민하는데 이재명 정부는 너무 쉽게 산업 지도를 다시 그리려 한다. 국민이 원하는 건 정치적 상징이 아니라 국가 경쟁력이다.
전라도민들 민주당에게 또 당함. 어차피 이재명 정권 립서비스만 하고 착공까지 책임 안 짐.용인 팹 케파 부족해서 추가 투자 필요한 시기는 빨라야 10년 후. 진짜 전라도에 반도체 주고 싶으면 용인팹 공사 취소해야 인정.
여기까지만 경기도 주고, 나머진 다 전라도 주겠다는 거지 ㅋㅋㅋㅋ. 앞으로 경기도 말라죽여 버리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