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32강 탈락 위기…가나 패배에 ‘경우의 수’ 또 삭제
[속보] ‘콩고 역전승’ 홍명보호,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벼랑 끝 한국…32강 진출, 우즈벡·오스트리아에 달렸다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1230회 로또 1등 16명···1인당 17.7억 '잭팟' 터졌다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에듀플러스]전 과목 1등급 받고도 의대 불합격…“5등급제 전환으로 내신 최상위도 불확실성 커져”
"밥 사고 싶다"…젠슨 황 가족이 韓 경찰서에 보낸 감사 편지
고점에 물린 투자자, 시간은 결국 당신의 편이었다 [김학균의 시장읽기]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우즈베키스탄·오스트리아가 잘해줘야 32강
"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중앙선 침범은 살인행위다. 사람이 죽었고. 근데 반성한다고 다른 전과 없다고 저 따위 판결하냐
와 일본인부부는 천사들인가오?한국인마인드로는 이해가 안되네? 돈주고 합의한건가?
기자야 적어도 니가 쓴 글 한번은 읽어 보고 올려라.<<유족과 피해자들이 처벌을 받지 않는 데다,>> 이게 뭔 말이냐.그리고, 판새가 판새 했네.
택시기사이기 때문에 더 엄하게 처벌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운전을 업으로 한다는 사람이 법을 어기고 어린애까지 죽었는데
나라 꼬라지 잘도 돌아간다ㅋㄱㅋㅋㅋㅋ이게 선진국이야?
"유족과 피해자들이 처벌을 받지 않는 데다," 오타 아닌가요
형사처벌을 받은놈들 판결할때는 반성을 잘해서 봐주는거고??????판세야 핑계가많아서 배터지겠다
살인을 해도 집유라... 판사님 너무하십니다. 과속만 안해도 살아이인데... 판사님이 더나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