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당근'으로 구한 청소 알바가 돌변…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단독] 이만희 “정치적 힘 길러야”…윤석열 캠프 본부장 만난 정황도
부산에 국내 유일 야구 전용 체험 시설 개관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아무리 자기 마음이라지만 사장이 분위기도 모르고... 시총이 SK에 안밀리는게 희안하지...안되는 집구석에는 뭔가 있다.
아 이건 좀...;;
사장이 주가 올릴 생각은 안하고 차익에 관심 가질때냐!
사장이란놈이 참 잘 한다.. 오늘내일 시총 뒤지어질 타이밍인데 이런사람이 사장인가? 삼성전자가 망할 기운이다
역시 임원진들이 팔면 주식이 떨어지는게 진리다
이런놈의 기회주의 땜시 하이닉스한테 역전 당한겨~~!!!
별게 다 뉴스라고 기사를 내네. 기사의 의도를 모르겠네. 단처 먹튀했다는 건가? 임원들이 주식 팔았으니 삼성전자 망한다는 건가? 아런 기사쓰고 박탈감 느끼는 사람들 화풀이용인가?
이정도면 경계성지능장애 아님? 진지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