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범 “닥치고 주택 지어야…진보정부서 집값 상승? 게으른 관찰”
“나스닥 급락, 한국발 충격이 방아쇠”… 세계 증시 쥐고 흔드는 삼전닉스
"부도 직전까지 채권 팔았다"…JTBC 사태에 신한투자증권 책임론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보도에 "결승전까지 차질 없어"
'유동성 위기'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日매체 의혹 전면 반박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공산주의 스타트했는데 편입시켜주겠냐
미국 주식은 도박이 아니냐? 전세계 주요 국가 중 가장 많이 올랐는데 변동성 때문에 엉망이라고 하는 것도 어이 없는 일이다. 주식을 도박으로 만드는건 도박처럼 생각하는 사람때문이다. 지수 추종 ETF 넣어서 사팔사팔 안하고 있으면 왜 돈을 못벌었겠니? 그저 남탓 하기만 바쁜, 뭘해도 불행한 사람들...
주식이 개판인데 니같으면 해주겠냐.. 주식판은 씨급 청치는 폐급인데 말야..;;;;
부동산으로 돈 벌면 불로소득이고..주식으로 돈벌면 안불로소득인가요?
주식판이 도박판인데 너 같음 껴주겠냐?
무능한 대똥령에 그 관료들 땜시 개한민국 개국장 욕밖에 안 나오네요.공매도나 없애라..제발 좀..개미들 다죽는다
지금 코스피지수가 삼전닉스가 주도적으로 올리고 있는 한국증시인데 삼전닉스가 40%비중을 차지하면서 이 두종목의 주가가 빠지면 지수도 같이 빠지는게 정상적인 증시야?? 환율 또한 역대최고 환율 찍고있고~ 외국인 투자자가 체감하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려면 아직 멀었다 지금 전세계 AI호황으로 반도체수급이 늘어난거지 만약에 AI버블이 현실화되면 어차피 원래주가로 회귀할껀데 이건 주식좀 해본 사람이면 다알듯
삼전닉스 등 소수 종목 급등과 잘못된 2배 etf도입으로 연기금의 국내 개별주 매도를 가속화시켜 코스닥 코스피 개별주는 신저가 행진중이다. 다음 총선 대선은 이정권 필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