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재인 대통령 살해하겠다"며 총 사진도 올린 30대…"7차례 형사처벌 전력도 있어"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해병대 찾은 李 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 모병제로 전환”
노태악 "비상임 선관위원장 더는 불가"...개헌 필요성도 공감대
잠실 개표소 출입 홀로 막은 '올다르크' 신원 확인…경찰, 출석 요구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전라도에 공장 지으면 전기 물 없고 무엇보다 전문 인력이 없다 전라도인의 인질이 되어 망한다
반도체가 끝나는 날도있을거다, 전라도는 삼성 땡겨 갈 생각 말고,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내고 그런 사업을 유치아해라, 남이 해 놓은것 뺏어먹을려고 하지 마라. 전라도 특유의 전라도만이 할 수있는 사업있다 그런걸 찾고 키워라 남것 뺏아먹을 생각하지 마라.
경기도에만 지어대니 수도권이 터지지
이전이 아니고 별도지. 이건 정부에서 진작이야기하지 않았나. 손바닥에 왕쓴거 보고 찍은것들은 도대체가 눈과귀는 제대로 달고 다니는것인지
전기먹는 하마 반도체공장이 전라도로 가서 태양광으로 공장을 돌린다? ㅋㅋㅋㅋ 겨우 남아있는 우리나라 먹거리 반도체도 부숴버리고 싶은거지?
기업은 안 간다는데 자꾸 정부에서 호남가라고 난리인가보네
문제는 인력. 차라리 이직이나 퇴사하면 했지 전라도까지 내려갈 고급 인력은 없다본다
반도체 산단 이전하면 이상일이 잘못 뽑은거네요 용인시장 정신 바짝차려라 산단 넘어가기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