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천조원대 투자’ 밝힌다
"역대급 꿀조가 악몽이 됐다"... 외신들도 놀란 홍명보호 조기 탈락 [2026 월드컵 홍명보호]
홍명보, 기자회견서 거취 밝힐까…경질해도 위약금 불가피
이 대통령, 조별예선 탈락 소식에 "조직과 인사 실패…체육행정 개혁 추진"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리얼]4명에서 축의금 총 8만원 내고 식사만 냠냠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송영길 “韓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진종오 “홍명보, 지휘봉 놓아달라”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홍명보호 32강 좌절... 송영길 "예견된 참사, 선임부터 불공정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2보)
'공정성 논란' 속 출발한 홍명보호, 두 차례 지휘봉 모두 '낙제점'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코스피 급등이라고 기사 쓰지마라 이런기사 나오면 더 열 받는다
정작 실적이 좋은 알짜 기업들은 수급도 없어서 주가 가 반토막나기 일쑤다. 삼닉 같은 소수의 실적 좋은 반도체 기업은 그렇다쳐도 실적이 쓰레기인 반도체 기업들도 주가가 고공행진인건 선 넘었지. 그게 정말 거품인데. 이딴 기업들 다 퇴출시키고 제대로 된 기업들로 선별해서 코스닥에 넣던가 해라. 그리고 기관놈들도 진짜 양심 있으면 삼닉에 몰빵 좀 그만해라. 코스피 거품 만드는 주범들아. 진짜 실적있는 여러 섹터의 종목에 투자만 잘했어도 그 기업들이 소외되진 않았을거다. 그리고 왜 그 좋은 종목들에 공매도쳐서 주가 끌어내리고 이득 챙기냐
상승할때는 삼닉만, 하락할때에는 다같이,, 코스피는 삼닉 독점장.
야 삼성 하이닉스 만 오르고 코스피 코스닥 파란게 다 다 이게 주식이냐
차라리 2000포인트 때가 더 나았다. 이렇게 몇 개만 올라서 소외감은 없었으니까... 주가조작세력들 나중에 벌받을거다
개미들아 많이 사라 ㆍ삼전닉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