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한동훈 "장동혁, 홍명보가 사퇴 거부하고 징계한다는 것과 같아"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 협박까지…경찰도 예의주시
"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다 갈아엎어야”…홍명보호, 모레 찬밥 귀국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아시아는 진출권 축소시키는게 맞음
우선 48개국으로 출전국 늘린게 재미를 올리는게 아니라 월드컵 수준을 너무 떨어뜨렸다는 점. 돈에 환장한 피파가 다시 원복 할 일은 없으니 최소한 무조건 아시아에 배당된 티켓수 줄이고, 또한 전체적으로도 이전 월드컵 기준으로 각 대륙에 차등 분배해야한다.
피파는 월드컵을 갖고 논 홍명보를 영구제명해라 ~
아프리카는 튀니지 하나 빼고 다 올라갔네 아프리카 무서움 ㄷㄷㄷ
타고난 끼가 우선하는거 맞음
아프리카의 저력 보기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