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재인 대통령 살해하겠다"며 총 사진도 올린 30대…"7차례 형사처벌 전력도 있어"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해병대 찾은 李 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 모병제로 전환”
노태악 "비상임 선관위원장 더는 불가"...개헌 필요성도 공감대
잠실 개표소 출입 홀로 막은 '올다르크' 신원 확인…경찰, 출석 요구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당일 실시간 예보도 못하는것들이
장마없이 8월까지 선선하게 쭈~~~욱 가자 밖에서 일하기 너무좋은 날씨
요즘 햇볕은 따가와도 바람이 선선해서 느므 좋음
유럽같아. 해는 뜨겁고 습도는 안높고 황사, 미세먼지도 덜오고
부산은 이미 장마 시작인듯.그래도 안더워서 좋다.이럭저럭 유월이 다 가고 한달은 안덥게 보낸거 같다
최근 몇년 7월에 비 많이 왔는데.. 폭우 쏟아져서 숙소에서 당일취소도 해줌
마른장마, 新장민, 지각장마 다음에는 또 어떤 신조어를 만들어 낼거야...왜이리...혓바닥이 길어...기상청이 날씨 예보 X 중계가 후달리냐 ? 국민은 너희들 때문에 쓴맛 단맛 똥맛 온갖 고생에 시달린다.
장마가 언제 올진 모르지만..지금 현재 날씨는 최고라고 봅니다. 아니 역대급이네요~제발 남부지방에서 뜨거운공기가 유입이 안되기를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