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재인 대통령 살해하겠다"며 총 사진도 올린 30대…"7차례 형사처벌 전력도 있어"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해병대 찾은 李 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 모병제로 전환”
노태악 "비상임 선관위원장 더는 불가"...개헌 필요성도 공감대
잠실 개표소 출입 홀로 막은 '올다르크' 신원 확인…경찰, 출석 요구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W 아파트 보다 뷰는 별로 일 거 같은데?? 초 역세권도 아니고.. 삼익비치 재 개발되면 뭐 좋을 게 있을라나 모르겠네..
부산일보기사라니 믿음이 안가네
뭔 아파트든 돈 있는대로 사는 거 뭐라 하겠냐만 부산은 이미 쇠퇴한 도시인데 청년들이 빠져나가고 서울대 스카이대 가는 애들 부산 통틀어 얼마 되지도 않고 의사들도 실력있는 의사들은 전부 서울로 가고 기업같은 기업은 하나도 없고 오뎅 공장같은거 밖에 없는데 부산에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외제차 타는 사람들은 전부 돼지국밥 장사하는 사람들이라는데 ㅋㅋ 아파트값이 오를 리가 있나 ? 전부 서울 투기꾼들이 한탕 해먹고 빠질려는거지 요새 주식장 처럼 청년들이나 애들 있어도 중학생 이전이면 하루라도 빨리 부산 떠나는게 승자임.
까보면 알지? 전부 가라임
오
이런 기사~..ㅜ~ 역시 부산일보네요 ~ㅜ.. 옛날 똥딱개 했던 그런 신문 ~...??!!!~.. 전망이 좋나 ~?~ 햇볕이 잘드나~??~..별 좋을것도 없는데 ~..??~ 부산일보가 들어올리더니~..??~ 미분양된지 오래되어 ~.. 다 나갔나 ~..???~ 아니면 ~ 지금도 언론 이용해 ~ 미분양 해소질 ~..???~ ㅜ
그래봤자 제2 IMF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