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탈락' 박지성 "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12년 전 엿 던졌던 팬들…월드컵 최악 성적 “귀국행사 없다”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박지성, 홍명보호 작심 비판…"10년 동안 배웠는데 또 까먹었다"
韓 탈락한 32강 진출국들 어딘지 살펴보니…9개 나라 진출한 아프리카 돌풍 매서워
여야정, 월드컵 축구 32강 탈락에 한목소리로 '홍명보호' 맹폭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숨져
"알아서 돌아와"…'조기 탈락' 우루과이, 귀국 전세기 취소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34위로 마감
“간절히 바랐지만"…‘홍명보호’ 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끝내 무산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연봉이 지금 문제가 아니라 제일 불쌍한건 손흥민...지금껏 너무 열심히 했다. 이제 국대 은퇴 해도 머랄 사람 없음
선수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축협회장, 감독, 측근들 모두 사퇴하고 해체해야 하는 있는 명분이 된다. 완전 물갈이가 안되고 잔재들이 계속 버티고 있으면 변화 전혀없다.
6개월 정도 지나면 다 잊혀질겁니다 클리스만 경질되고 외국감독으로 선임하겠다고 여론 잠재우며 5~6개월 시간때우다가 2014년 실패한 국내감독 선임한것처럼 6개월뒤 잊혀진다면 똑같이 반복될듯 축협은 변함없이 똑같겠지
축협은 해체되고 다시 밑바닥부터 시작해야 썩어도 너무썩음
홍명보 = 조국 + 이재명, 축협 = 선관위
연봉 공개하라 연봉 몰수하라
축협은 연봉 자료를 내놓으면 된다. 너의 직원들 급여, 출장, 회의자로 전부 오픈해라 그러면 되는 것을 무슨 말이 많은가?
모두 몰수하고 축구계 완전 퇴출시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