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탈락' 박지성 "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12년 전 엿 던졌던 팬들…월드컵 최악 성적 “귀국행사 없다”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박지성, 홍명보호 작심 비판…"10년 동안 배웠는데 또 까먹었다"
韓 탈락한 32강 진출국들 어딘지 살펴보니…9개 나라 진출한 아프리카 돌풍 매서워
여야정, 월드컵 축구 32강 탈락에 한목소리로 '홍명보호' 맹폭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숨져
"알아서 돌아와"…'조기 탈락' 우루과이, 귀국 전세기 취소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34위로 마감
“간절히 바랐지만"…‘홍명보호’ 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끝내 무산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우리보다 더 자격있는 팀이 32강 진출하는게 맞습니다.
명예보다 돈이라 -0도 상관없을걸? 오히려 빨리 조용히 집가서 또 조용해지면 돈계산하고 빼먹고 할 생각만 가득
그 돈 받으면서 기자회견도 안해?? 그럼 자진 사퇴해야지
계란 맞을 준비 해라아아아
똥감독집에 똥 싸대기 싸놓을듯
프로축구 응원 갈 사람 있나? 32강도 못들어가는 우리나라 축구. 일본 보다 몇 수 아래 축구 실력. 베트남 태국 중국과 비빌정도. 그냥 실업축구 대학축구 고교축구나 활성화 해라. 대표 프로 감독 선수 연봉이 몇 억 몇 십억? 나라 발전에 일도 없는데 그냥 막노동자 월급보다 적게 줘야 한다.
이틀동안 열라빨고 일부러 부시시하게 오겠네
이정도면 됬지? 사태의 심각성을 알겠지? 자 이제 축협 어찌하는지 함 봅시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