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32강 탈락 위기…가나 패배에 ‘경우의 수’ 또 삭제
[속보] ‘콩고 역전승’ 홍명보호,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벼랑 끝 한국…32강 진출, 우즈벡·오스트리아에 달렸다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1230회 로또 1등 16명···1인당 17.7억 '잭팟' 터졌다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에듀플러스]전 과목 1등급 받고도 의대 불합격…“5등급제 전환으로 내신 최상위도 불확실성 커져”
"밥 사고 싶다"…젠슨 황 가족이 韓 경찰서에 보낸 감사 편지
고점에 물린 투자자, 시간은 결국 당신의 편이었다 [김학균의 시장읽기]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우즈베키스탄·오스트리아가 잘해줘야 32강
"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실력없이 경우의 수에만 의존해서 올라간다 한들 무슨 의미가 있을까. 지금의 경기력으론 올라가도 국민들 혈압만 올라갈 것 같으니 그냥 짐 싸서 귀국하시길
제발 떨어져서 이번기회에 한국 축구 발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깜도 안되는게 감독자리 꿰차고 고액 연봉에도 국대 축구 나락으로 보내고 참 뻔뻔하네
제대로 이겨서 가야지 뭔 다른나라 경기로 경우의 수 따지고 자빠졌냐? ㅋㅋㅋㅋㅋㅋ
3위 12팀중 8팀이나 올라가는데 그것도 힘들다면 그냥 접는게 맞지않냐
홍명보단 욕할게 아니라니까 ㅡㅡ 선수들은 잘햇냐? 절실함이 보엿어?? 패스 드리블 슈팅 시야 결정력 크로스 뭐 제데로 된게 잇나? 다들 겉멋만 들어서 투블럭에 문신에 다운펌에 그래 멋은 부릴수잇지 근데 플레이도 그냥 가오가 졸라게 잡혀잇던데, 아주 그냥 목이 뻣뻣하고 멋부리면서 뛰더라. 애네들 진짜 죽을만큼 뛰엇다고 봄?? 2002년 애들봐라, 김승규보다 광대가 더 튀어나왓음. 전술은 강팀들도 실패할수잇어 그래도 실력으로 이기는게 강팀임. 그리고 좋은 전술이여도 선수들 실력이 떨어지면 말짱도루묵임. 감독도 문제지만 선수들도임
근데 홍명보는 진짜 무능하네 어이가 없을정도로 무능하네 저 자리까진 어케 올라갔데 신기할정도네 뭔가 윤석열 보는거 같네 역시 세상은 능력보다는 친목질과 인맥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