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뉴스] 비트코인 안 사는 이유 있었다…범인은 AI?](https://imgnews.pstatic.net/image/119/2026/06/24/0003104139_001_20260624102909380.png?type=w800)
김용범 “닥치고 주택 지어야…진보정부서 집값 상승? 게으른 관찰”
“나스닥 급락, 한국발 충격이 방아쇠”… 세계 증시 쥐고 흔드는 삼전닉스
"부도 직전까지 채권 팔았다"…JTBC 사태에 신한투자증권 책임론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보도에 "결승전까지 차질 없어"
'유동성 위기'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日매체 의혹 전면 반박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21세기 최대 사기... . 가상화폐. .. . 아무런 이익을 창출하지 않는 그냥, ... 허상. ...
대한민국은 내년 1월부터 코인세 도입한다는 게 맞나요??? 지금까지 손실 입은 상태로 지하 80층에서 구조대만 기다리고 있는데, 2026년말 기준 평가 잔액에서 딴 금액에 대해 세금을 먹인다던데 그럼 80% 잃었다가 겨우 다시 80% 올라서 본전되면 오른 80% 만큼 세금 내라는 게 맞나요??? 만약 그렇담 더러워서 코인판 떠나고 싶은데, 만약 코인세 도입한다면 그동안 잃은 건 누가 보상하나요??? 이러니 더불어 좌파구리들 세상이 너무 싫다~ 절반이 넘는 대한민국 국민들은 더불어망할당이 싫어요~ 너무너무 싫어요~~~
실체가없는데왜사냐 그냥찍어낼수있는데
아무런 가치가 없는 디지털 쪼가리에 불과하지.
돈이없어서 AI에 투자를 못하는 시기임... 아무래도 당분간 AI 쏠림 현상이 크면 컸지 작지는 않을듯...
짜피 순환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