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https://imgnews.pstatic.net/image/016/2026/06/25/0002661742_001_20260625224107151.jpg?type=w800)

코스피 하루 -10% 폭락… MSCI 불발의 진짜 이유 #shorts
LMR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취재수첩] ‘변동성 괴물’ 키운 레버리지 ETF…금감원장의 뒤늦은 반성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국내 주식으로 420억 벌었어도···법원 “국내 사업장 없어 법인세 대상 아냐”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1500원' 커피 파는데 "BTS 뷔 광고비 74억"...30억은 점주 몫 '울상'
‘최악의 졸전’ 끝에 남아공에 충격패, 32강 자력 진출 실패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월드컵] 디애슬레틱 '한국 32강 가능성 94%'…다른 조 결과 따라 유동적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댁들이 증권사와 협잡으로 사기쳤기 때문 아닌가? 정부도 거들고.
빛투빛투 하면서 왜 시가총액이 가장큰 삼전닉스는 증거금 20%로 거의 풀로 신용가능하게 하고 오르지도 못하고 처박는 대다수 종목들은 신용불가로 묶어버려 연장도 못하게 하는 빈익빈 부익부를 더 부추기는거냐? 것으로른 신용 걱정하는 척하며 속으로는 큰금액 쓰라고 삼전닉스는 풀로 풀어주는거냐?
주식시장 탄타 투기 도박장으로 만든 일등공신 주범은 이재명과 그 졸개들이다. 삼전 하이닉스 레버리지 etf 출시로 극심한 쏠림 투기 도박판으로 만들고 개미들을 지옥 불가마로 밀어넣고있다. 1500만 개미들 전멸 시키는 신의 한수였다. 빨리 대첵을 세워라 개미들 가정 파탄나고 경제붕괴온다 삼전 하이닉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즉각 상장폐지 시켜라..
강원랜드에 파리 날리겠당.
하이닉스 같이 시총큰 대형주가 하루에 15% 올랐다 내렸다 하는게 정상이냐 도박장 투기장이지
미안한데 단타해서 따는건 주식매입 금액을 단계로 나눠 분할매도하는 외인이나 기관이 따먹게 돼있다. 개미들이 영원한 모지리인게 뭐냐면 저 외인들이나 기관들의 매물대를 모른다는 것이다.
이게 무슨 시장이냐. 시장에서 안팔리는 물건이 99% 단 2개만 팔리는 게 시장이냐. 이럴거면 시장을 폐지하고, 단 2개 가게만 열어라. 나라가 투기판이냐. 국민을 모조리 도박꾼으로 만들어버렸네. 이재명 대단하다!!
이짓하다가 언젠가 그 패턴이 무너진다..진짜 위험한건 맞음.. 언제까지 오를순없고 증권사에서 목표가 제시했더라도 그사이에 무너지는경우도 정말많음.. 이런저런이유로 무너지기도하는게 주식임. 아무도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