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늘도 외면했다'…94% 확률 쥐고도 침몰한 홍명보호
한국 축구대표팀 32강행 좌절에…'대한축구협회 책임론' 대두
'암호화폐 종말론' 꺼낸 억만장자 투자자…"비트코인, 조용히 사라질 것" [코인 레이더]
'경우의 수' 따지다 32강 탈락…지켜본 박지성 "비참하다"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30일 귀국하는 홍명보호…“공항 인터뷰 안 한다”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알아서 돌아와"…'조기 탈락' 우루과이, 귀국 전세기 취소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속보]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조, 초기업 노조 탈퇴 결정…투표자 96.5% 찬성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34위로 마감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속보]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스페이스x에 20프로 손실내고 다시 반도체? 글고 다시 반도체에서 10프로 손실구간? 훌륭한데?
이제 본전 보고 팔려면 5년은 기다려야 할 거다...
스페이스X 돈 벌려면 한참 멀었다 기대감 만으로 오르는건 한계가 있다
로봇도 언제 수익권 날지 몰라 빌빌되는데. 우주? ㅋㅋㅋㅌ. 차근히 기다려라.
총알 받이들 주식이 계속 오르기만 할까
반도체 폭락할때 사는게 맞긴 하지
한강 가 소리한번씩 질러
누구도 못 말리는 한국개미들의 묻지마 투기도박 성향은 미국인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