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삼성 Sk 성과급6억 보다 더ㅜ낫네
우리는 몇억준다고 다들 배가 아파서 이 zR을 떨어대는데 ㅋㅋ 선진국은 다르구만
저회사 망할거라는 댓글로 도배되겠지. 난 못받는데 왜받냐는 생각으로...안받는 기업들만 어렵게찾아서 예시라고 가져올거고..이미 줬고 점점 잘되고 있고 그게 지금 팩트고, 당연히 언젠가는 어려운날도 오겠지만 그것역시 기업과 시장의 흐름이고 언젠가 더 좋아질날도 오겠지...우리나라의 모든기업들이 우리회사가 그리되길 바라자 그뿐이지않나? 망항거라고 욕하고나면 기분좋아짐?
러떤 넘은 팔았겠지만꼭 더 모은 놈도 있지. 운이란게 있다 없다?
와 우리나라는 삼성전자 직원들 6억 주는거 가지고 배아파서 ㅈㄹ난리발광인데 ㅋㅋㅋ
선진국은 주식으로 배분하고 우리는 파업으로 성과급 잔치
곧 공중분해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