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9,000 돌파' 코스피, 이번엔 '서킷브레이커' 발동…740포인트 폭락
TV조선 기자, 李지지율 하락에 "중도 끌어안기 vs 지지층 이탈 모순 상황"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SNS 난리난 '수원 좀비' 남성, 마약검사 양성…경찰 긴급체포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불장 종료는 닉스 시총이 삼전 넘은 시점” 코스피 급락에 예언 재조명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속보] 코스피, 8%대 급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
[속보]코스피, 역대 최대 910포인트 폭락 마감…코스닥도 7.94%↓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속보]삼성전자·하이닉스 12%대 하락 마감
내년 최저임금 얼마일까… 노동계 “1만2천원” 경영계 “동결”
[속보]부산 강서구 차량기지 침입해 전동차에 그라피티…교통공사 “손해배상 청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잼 화이팅! 삼성전자도 화이팅입니다!!!
삼성전자...지속적인 투자와 연구 개발로 계속 세계시장을 리드하기 바랍니다.~~^^
통일교와 신천지는 사탄숭배교이고 신도들은 악마들이다 ~ 급이 있는 신도와 며칠전 이야기 해보니 " 사탄도 신이다 " "인간도 신과 동등해져야 한다 " 라는 망상에 사로 잡힌 말을 한다. 그에게서는 악마의 기운이 풀풀 났다. 통일교와 신천지는 사탄도 신이라며 사탄을 모신다~!!! 반드시 없어져야 할 악마교 테러집단이다. 어쩌다 이런 것들이 대한민국 안에 생겨 났을까 ~? 독버섯이다 경계하고 협동해서 뿌리 뽑아야 할것이다 씨앗까지 ~!!! 윤건희와 김충식도 통일교 좀비신도이다~?
하닉 재료소멸임 삼전 가즈아
주가는 안올라도 돈만 많이 벌고 신제품 계속 내고 시장을 지배하면 된다.
삼전 힘내라! 하이닉스에 시총 뒤진다니 존심 상한다.
삼성전자 시총1위 다시탈환하자 삼성전자화이팅
헐값에 판매했나? 왜 주가는 시원찮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