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문재인 대통령 살해하겠다"며 총 사진도 올린 30대…"7차례 형사처벌 전력도 있어"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해병대 찾은 李 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 모병제로 전환”
노태악 "비상임 선관위원장 더는 불가"...개헌 필요성도 공감대
잠실 개표소 출입 홀로 막은 '올다르크' 신원 확인…경찰, 출석 요구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기대를 접었다 ㆍ 재미 없을 뿐이고
그렇게 생각대로 된다면 좋지만 전술도 개판 선수 기용도 인맥...될려나?ㅋㅋㅋㅋㅋ
큰 기대 안할테니 부담없이 하세요
의지대로 좋은 결과가 나오면 좋겠지만 경기력 보면 막상막하 경기 벌일듯 싶음
한국팀의 실력으로? 허풍이 심하다.
맹보 아직 안짤렸냐? 남아공 승 기원!
물론 선수는 당연히 승리를 각오하고 최선을 다해 뛰는거지. 뭐 당연한걸로 오바를 하는거지? 시작도 전에 비기는걸 목표로 하겠다는건 그냥 의지부터 졌다는 말이잖아~ 팬들이 원하는건 진짜 열심히 한 선수와 그 선수들의 적절한 활용인데 감독이 개판을 쳐서 안질 경기를 졌을때 실망하는거란다~
겉멋들만 들었음... 지들이 무슨 월클인지 알아 ㅋㅋ 이강인만 혼자 뛰더라.. 명보랑 동네축구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