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32강 탈락 위기…가나 패배에 ‘경우의 수’ 또 삭제
[속보] ‘콩고 역전승’ 홍명보호,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벼랑 끝 한국…32강 진출, 우즈벡·오스트리아에 달렸다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1230회 로또 1등 16명···1인당 17.7억 '잭팟' 터졌다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에듀플러스]전 과목 1등급 받고도 의대 불합격…“5등급제 전환으로 내신 최상위도 불확실성 커져”
"밥 사고 싶다"…젠슨 황 가족이 韓 경찰서에 보낸 감사 편지
고점에 물린 투자자, 시간은 결국 당신의 편이었다 [김학균의 시장읽기]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우즈베키스탄·오스트리아가 잘해줘야 32강
"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냥웃는다ㅋㅋㅋ해수부 부산이전할때는 한마디도 않하다가 전라도에 유치한다고하니 저걸 부들부들 하냐? 에라이!! 정신차려라 지역발전은 균형이 맞아야하지 뭔놈의 정치타령이야!! 이재명 대통령이 일을 잘하는거다.
대통령님. 여기 갱상도입니다. 굳이 반박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어차피 국짐애들은 아무리 잘해도 욕질이나할 수준입니다. 수준이하는 그냥 버리고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힘써주세요. 내란을 일으키고도 부끄러우줄 모르는 애들은ㅈ그냥 냅두시길 바랍니다. 시간 아깝습니다.
댓글재밌네요 ㅋㅋ 대구에 짓는다고해도 이정도일까싶다 이게 선택적 분노라는겁니다 ㅎㅎㅎ 대구에 추경호 시장님께서 자신의 경제부총리시절의 경력과 인맥으로 테슬라유치한다고 공약했잔아요 뭐가 부족해서들 이리도 날뛰실까싶다 ㅎㅎㅎ 비방질에 욕설에 대단들하십니다 언제부터들 그렇게 경제에관심들이 많았다고 그렇게 관심들이 많은분들이 박근혜부터 윤석렬까지 집권할때 그때는 대체뭣들하고 이제와서 그러는건지 당최 이해불가능이네
잘한다 이재명~기회를 줬는데도 지방선거 통해서 제발로 걷어차고 원래 긁우로 되돌아간 지역들은 지들이 뽑은 국개나 단체장이 얼마나 무능한지 뼈저리게 느껴봐야한다.
그렇게 기업유치를 하고싶었으면 통합에 찬성했어야지. 지들이 반대표 던져놓고 이제와서 난리네. 호남에 하면 정치적 결단이고 경남, 경북에 하면 대승적 결단인가?
지금껏 그많은 공장과 대기업들이 경상도로만 쏠려서 다른지역은 경제적 편차가 심한건 사실이다
글로벌기업이 판단한걸 왜 실업급여나 축내는 한량극우들이 반대하지? 평일 대낮에 올공가서 중궈산 태극기들고 짭 애국놀이하는 극우들이 할말은 아니지. 경찰얼굴에 침뱉고 욕하는 것들 말은 들을필요조차 없다
굳이 개소리까지 댓구하며 바쁜시간을 할애할 필요가있나? 어차피 국힘당은 아무말자치가 그들의 본질이다. 그냥 적당히 무시하는게,,,, 옳은일은 그냥 불도져처럼 밀어부치는 용기와 결단이 중요하다. 국민들이 정치인들 욕을해도 그때 그때 지도자들의 결단이 대한민국의 오늘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