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범 “닥치고 주택 지어야…진보정부서 집값 상승? 게으른 관찰”
“나스닥 급락, 한국발 충격이 방아쇠”… 세계 증시 쥐고 흔드는 삼전닉스
"부도 직전까지 채권 팔았다"…JTBC 사태에 신한투자증권 책임론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보도에 "결승전까지 차질 없어"
'유동성 위기'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日매체 의혹 전면 반박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주주 몫을 노조가 먹겠다 는데 될 턱이 있나..?
주주 배당을 정부에서 나눠서 뿌리겠다는데ㅉㅉ
사회주의 망상을 가지고있는 정부가있는 한국이 선진국지수에 편입된다고 생각하는가?
MSCI선진국지수에서 빠져도 빠지나보다. 그냥 그렇게 간다. 선진국지수에 편입되면 기준이 바뀌어서 대형주는 좋지만 중형주는 떡락이다. 또 MSCI 조건이 미국펀드들 돈 장사하기 편하게 해달라는것이라 과연 대한민국에 100% 이득만 되는지도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할 것 같다.
이양반아 이런 도박판에 누가 선진국대열에 끼우냐. 쪽팔리게
코스피중 하닉,삼전 2개종목이 코스피의 40%이상을 차지해서 지수가 움직이는 시장인데 정상으로 보겠냐
연금 없으면 돌아가지도 않는 장인데 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들이 영업이익에서 그렇게 빼먹는데도 주주는 아무 방어도 할수 없는 이러한 시스템에서 코리아 디스카운트는 불가피하며, 이러한시스템에서 선진국지수 편입이 가능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