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범 “닥치고 주택 지어야…진보정부서 집값 상승? 게으른 관찰”
“나스닥 급락, 한국발 충격이 방아쇠”… 세계 증시 쥐고 흔드는 삼전닉스
"부도 직전까지 채권 팔았다"…JTBC 사태에 신한투자증권 책임론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합참 "어젯밤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 의사 밝힌 듯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보도에 "결승전까지 차질 없어"
'유동성 위기'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日매체 의혹 전면 반박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5건대통이 하고 싶어도 밑에 공무원이 안하다.....왜냐고 다들 부동산자산이 있거든...
우리나라도 보유세 올려라! 연마다 매입금액의 0.72%를 보유세로 납부하는게 젤 현실적임. 즉 10억짜리 집을 산다고 했을때 매달 60만원이 보유 세금이다. 이건 몇년 후에 집값이 20억이 되어도 보유세는 그대로~~ 이게 합리적이다. 10억짜리 집에 월세를 산다고 했을때 보통 보증금 2억에 월세 250만원정도 한다.
이 기사 이상한데? 호주가 올림픽 앞두고 집값이 오르기 시작하자 호주는 용적율 산한등 규제를 다 풀어 공급에 몰빵하자 공급이 확실히 늘어나는 사인을 보고 집값이 안정화 된건데??? 서울도 모든 규제 다 플어 버리면 서울에 공급 폭탄이 떨어지고 그러면 집이 남아돌아 집값이 안정화 될껄?
호주는 시드니도 있고 맬버른도 있고 브리즈번도 있고 캔버라도 있고..한국은 서울 빼고 부동산 투자할 곳이 없음. 인구대비 면적도 너무 차이나고 호주랑 비교하는건 이상한듯
기사내용 한줄요약 -> 증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