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도 다 퍼줄 것 같다고 댓글달려고했는데 생각해보니 이미 통신사, 티빙에서 다 털려버려 더 털것이없는 나:
개인정보도 다 퍼줄 것 같다고 댓글달려고했는데 생각해보니 이미 통신사, 티빙에서 다 털려버려 더 털것이없는 나:
충전기 AtoC가 아니라 CtoC인거에서 부터 이미 귀하다..
이거보다도 비싼 S10 FE를 아는 사람: ㄱ-
레노버 중국공장엔 테블릿이 열리는 나무가 읺다
확실히 저수율 칩을 쓰는건 맞는것같네요
두목님 이번영상도 잘 봤습니다. Y900 13인치 와도 비교? 아니면 리뷰? 도 기회가 되면 부탁해요.😅
원플3 특가에 샀지만 아무리 봐도 잘샀어.. 역시 밀리지 않는구나
영상 잘보고 갑니다.
두목님 메인 태블릿 어쩌구
자 그럼 다음 스냅8엘리트를 쓰는 y900의 두목님리뷰를 기다려야겠지?
3:20
41:27
3:45
29:04
8:48
22:18
3:21
10:07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𝗩𝟴 'singasong' Official MV Teaser
70.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