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자주일어난다 하루간격으로.. 쎄하다.. 이건 큰지진만 기록되고 자잘한 여진은 모르자나..
너무 자주일어난다 하루간격으로.. 쎄하다.. 이건 큰지진만 기록되고 자잘한 여진은 모르자나..
어느 나라나 안전 지대가 없다. 유럽은 폭염으로 일본은 지진으로 한쪽은 전쟁으로 홍수로 난리가 아니네.
난카이 트라프에 초대형 지진이 근 시일 내에 터질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었잖음? 우리나라도 대비해야 하는 거 아닌가?
일본은 지진도 자주나는데. 집이나 가게도 병종류을 저렇게 배치하고 보관하는지
진짜단군할아버지께 감사하자다들
확실히 산 근처가 위험하네
지진은 라면 사놔봐야 필요도 없고 요즘 참 세상이 첨 격어보는 일들이 계속 생기네요.
몇년전에 침대에 누워있는데 지진난거 살짝 흔들린거 느꼈었는데 개무서웠음. 경기도인데 살면서 처음 느껴본 지진이라 개놀랐는데 저런곳에서 어찌사냐.
1주일내에 진도9.0 강진이 발생해서 사상자가 100만명이 난다...
일본은 진심 지진만 없어도 살기가 괜찮을 거 같아요. 너무 무서워 지진 그리고 태풍, 무더위
2:30
2:08
1:26
8:02:50
8:23
2:13
10:12:16
3:23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0cm 스테인리스 다기능 자 샀어
525.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