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더워야하지만 지금기온 너무좋아요❤
여름은 더워야하지만 지금기온 너무좋아요❤
진짜 올여름 같은 여름만 오면 소원이 없겠네요
올해는 장마비가 안내리네요 더위는 크지 않아서 좋은데 비가 많이 안오니 농민분들이 걱정이에요
6월 선선하고 좋았는데 7월도 선선하고 좋았으면ㅜㅜ
지진가고 태풍가니 또 후지산지진이 났네요 축구 망하고 스트레스받아도 우리나라가 좋아요~~부산은 시원하고 구름많아요 주말 행복한 일만 가득요~~
매년 이런 기후의 여름에 살고 싶은데 말이죠
작년에는 6월초부터 더워서 맨날징징댓는데 지금은 별로안덥네요ㅎㅎ
방파제 역할이 너무좋네요
소박사님 항상 최신의 기상상황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일본에 비가 많이 내리네요. 교민들과 한국기업에 피해없길 바랍니다.
2:30
2:08
2:08
8:02:50
1:26
2:13
1:03:38
3:2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0cm 스테인리스 다기능 자 샀어
525.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