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정청래, 당대표 사퇴 "저는 노무현 키즈…李 대통령 의리 지킨다"
잠실 '올다르크' 신원 특정됐다…곧 업무방해 피의자로 소환
[속보] 경찰, 올림픽경기장 진입 막은 여성 신원 특정...출석 요구
‘월드컵 중계권료 미납’ 송출 중단 경고받은 JTBC “결승전까지 차질 없이 중계 가능”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14만 넘어... 유용원 "국민 여론 반영된 것"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김건희 측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답장 못 받을 수도"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네 이놈”…이만희 영장심사 출석에 외침 터져나왔다
박지성의 남아공전 직언 “손흥민을 살려라”…해법은 선제골·김민재·무실점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전남광주 반도체 新공장 투자, 업계는 당혹스럽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코스피는 삼전닉스 때문에 마니 오르기나 했지 코스닥은 뭐냐? 시체에 칼질하냐?
주식시장이 많이 왜곡되어 있어서 투자하기 참 어렵네요. 대통령이 전국민을 투기시장으로 내몰아 본업에 집중하지 못하고 전부 시세만 보고 있으니.... 이래도 되나 싶네요... 부동산도 문제지만 주식시장도 엉망이다.
지수 오르면 삼닉만 오르고 내리면 모두 내리는 이상한 울장 ㅠ
ㅈㄴ 무서운건 주식이야 오르고 내리는 게 당연한 건데 코스피 버블은 터지면 다신 그자리 못 올라간다는 거임 공든 탑이 무너지랴라는 말이 있듯이 실적으로 꾸준히 올라간 게 아니라 연기금 장난질로 과열된 시장형성이라 떨어진다고 해서 순환매가 되는 것도 아니고 하락이 고스란히 외화 유출로 이어지는 거 열심히 환율방어 하고는 있다지만 몇달간 꾸준히 빠진 외화가 언제 다시 들어올지도 미지수 개미들은 그냥 말 그대로 서서히 끓어가는 솥에 개구리가 들어간 격임 물려도 미장에 물리란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님
한 달에 단 하루 출근하고 425만원 계좌에 개꿀로 찍힌 노태악 의문의 1승....
레버리지 도박상품 만들면 외인 자금 들어온다면서 삼전하닉 단일종목 레버리지 만든 증권사 놈들과 이걸 용인해준 금감원이 책임져야 할 만큼 시장이 개판임. 반도체 주도인 시장은 미국,대만,일본 전세계 추세가 맞지만 한쪽으로 수급이 완전 쏠려서 뒤로 퇴행하는건 한국시장 뿐임. 금감원장은 책임지고 사퇴해라
전과자가 대통령되니 국민 노후자금 맘대로 굴려 주식시장을 도박판으로 만들고 눈 먼 개인들 빚쟁이 만들고 외국인만 돈 벌고 나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