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 "이재명 대통령과 정치적 운명 공동체"···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
'오빠차'였는데 4050 구매 쑥...유치원 앞 '이 차량' 많은 이유 있었네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화천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 반도체 지방 이전 아냐"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당연하다!!! 협력업체들도 같이 가야하는데 누가 전라도에 거주하며 일하려 하나
될수가 없는 사업임ㅋㅋ반도체는 싸이클인데 공장짓는데 2~3년 뚝딱하고 나오는게 아님ㅋㅋ평택만해도 벌써 10년넘게 공사중임. 업체에선 절대 안함. 이천 용인등등 이미 짓고있는 곳도 있는데 또 짓는다? 삼성 하닉에서 그런 리스크를 지으면서 까지 산골짜기 가서 지을리가 없음ㅋㅋ
박근혜가 수십년 형을 받고 옥살이를 한 이유 중 하나가 기업을 강요해서 원하는 것을 받아냈다는 것이죠 이재명도 퇴임 후가 기대된다
이재명 구속해야 나라꼴이 산다
역시 기업이고 나라고 반도체고 .. 홀라당 말아먹는 재맹이 좌파것들 .. 인프라,, 단지조성도 안해놓고 기업더러 가라면 끝이냐?
우리는 공산좌파 리재명이 노동민주당 있다
나라꼴 하고는 완전개판.그건 기업이 판단하는거지 왜 느네가 뭘안다고. 책임못질 일을. 노조도 골친데 정부조차 저러니 해외로갈수밖에.
상호 협의가 이루어지지 못한 상태에서 국민들에게 간 보고 물타기 하고 있는거다. 정치하는 사람들 일반제조도 한번 못해본 사람들이 하물며 반도체 제조 생태계가 어떻게 되는 줄도 모르고 보태주고 지원해준거 없이 정말 정치적이고 강압적일텐데 이걸 누가 이해를 한단 말인가? 진짜 나라를 말아먹을 작정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