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역대 가장 '늦은 장마' 기록 깨지나…태풍 2개 변수에 찬 공기 내습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SK하이닉스 "7월 10일 미국 ADR 상장···최대 45조 원 규모 증권 예탁증권 발행"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미국ADR 상장 추진…최대 45조4천500억 규모 증권예탁증권 발행 예정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2보]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미국ADR 상장 추진…최대 45조 규모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피파, 한국서 북중미월드컵 모든 경기 예정대로 중계"
고성서 파도에 휩쓸린 고교생, 숨진 채 발견…실종 나흘만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 하닉 망하는 소리 들린다 ㅋㅋ
예로부터 삼성이 구미, 하이닉스가 청주 등 제 위치에서 성장해왔는데, 국민세금 전국 앵벌이받아쓰는, 재정자립 꼴찌 전라도와 좌파는 여지껏 대기업 때려잡자, 재벌해체 주장하다가, 권력 잡으니 때려잡자던 대기업 압박해 전라도에 몰아주기하자네ㅋㅋ 참 신기하지? 우덜이 못가지면 악마화시켜 해체외치고, 우덜정권잡으면 좋은기업이랑께요 ㅋㅋㅋ 이게 정경유착이 아니고 뭐임? 사기업 운영에 부당하게 압력행사하는데 ㅋㅋㅋ 이렇게 창피를 모르고 뻔뻔해야 내로남불 좌파하는구나 ㅋㅋ
저렇게 해서 선거철 전라도 표 받으면 좋아요?
지역인재 채용 어쩌구 말 나오것네 ㅋㅋㅋ 지역할당 무조건 해달라고 드러누울듯 ㅡㅡㅋ
라도는 걸러라..
왜 청와대가 겁박해서 삼전닉스 투자하게하나요. 노조공화국인 한국에서 기업하기 어려운데 삼전닉스 망하는 꼴 만드는게 정부여당임. 삼전닉스는 악성노조없는 해외에 투자하는게 기업이 살길이다.
이재용 감옥 쳐넣어놓고 희희덕 거리며 재벌해체 외치던 것들이, 재벌들 협박해 고향에 투자하라 돈 내놓으라 겁박하는 중~
그렇게 삼성 발겨 버리고 싶어서 난리친게 언제냐 ㅎㅎ 역시 라도 근성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