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보]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미국ADR 상장 추진…최대 45조 규모](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4/PYH2026012817400006100_P4_20260624171018299.jpg?type=w800)
SBS '손혜원 목포 투기 의혹' 보도, 7년만의 심의결과는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마약 의심 영상' 긴급체포 된 30대, 필로폰 음성 판정…석방 조치
이 대통령, 연평 해병부대 방문…K2소총 실탄 사격까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삼성전자, 이르면 다음달부터 90조원 자사주 매입…“강력한 주가 상승 동력”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속보]이준석 “尹, 당 대표 거듭 내쳐…누구도 당 대표와 일전 불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축하합니다
ai거품 빠진다고? 이제 회사세서도 ai없이는 일 못해요. 의존도가 높고 3일 걸릴일도 반나절이면 끝나고 퀄리티도 더 좋아요. 아직 안쓰는 사람들은 뒤쳐서서 못살아 남아요. 이제 누가 더 ai를 잘 사용하는가 싸움입니다.
드디어 미국증시에 상장된다니 축하~축하~ 이제서야 우리나라 주식도 제대로 된 평가를 받겠네。。
장기적으로 주가에 긍정적인 시그널인가요?
이제 하이닉스 마이크론 만큼만 재평가 받아라.
15조가 아니라 45조?? 이거 신규주식 발행해서 하는건데 너무 규모가 큰거 아닌감...그래서 빌빌 대는건가...
삼전은 자사주 매입, 하닉은 ADR 상징 누가 더 잘 갈지 궁금하다????????
오. 낼 갭상이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