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버핏 제자 ‘뼈저린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국내주식이랑 괴리 생기겠네 악재임
이미 예견된거고 어제 오늘 다 반영되서 끝났다. 마이크론 실적 발표되고 미국에 상장 완료되면 가치 재평가 받으면서 주가상승에 탄력을 받을거다. 돈이 없는게 한이다...
이렇게 주주들이 투자해서 회사키와주면 모하겠노 직원들 성과급으로 다 지들끼리 배불리겄지
상한가..
노조한테는 돈다퍼주고 시설관리비 명목으로 주주들한테 삥뜯기 하는꼴이 미래재원 끌어서 돈 살포하고 생색 내는 리죄명과 판박이네 ㅋㅋㅋ
노태우정권때 LG반도체 강탈해가서 잘들논다 노태우만 아니였어도 SK반도체가아니고 LG반도체였을덴데 불운의LG반도체 노태우 사위 SK 그럼뭐하냐 이혼당했는데 SK반도체 LG그룹으로 반납해라 꼴보기싫은 SK
누구는 호재라 하고 누구는 악재라 하고ㅡㅡ
결국 유증 으로 마침표 찍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