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버핏 제자 ‘뼈저린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유증이라니....... 삼전이 닉스보다 잘나가는 이유다. 삼전은 90조 자사주 매입한다던데
무상 아니고 유상증자면 악재지 헛소리야
호재 아님~
직원들한테 돈 퍼주고 유증이라니 ㅋㅋㅋㅋ 주주들 엿먹이네
이미 알았네 외인들은.,아..ㅠㅠ
마이크론 보다 저평가되어 있어 미국 상장으로 재평가 된다고 합니다. 유상증자는 좋은 소식 아님
호재냐?
주주배정아니고 3자배정이니 나은듯. 목적도 운영자금이나 채무상환등 악재가 아니라 시설자금이라 괜찮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