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끝까지 희망 놓지 않은 태극전사들, 32강 좌절 순간 '망연자실'](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8/PYH2026062514760001300_P4_20260628124110769.jpg?type=w800)
“승용차에 아이 두 명 깔렸다” 서산서 스윙카 탄 8살 남아 2명 차에 치여 다쳐
"성폭행 피해자"라는 거짓…무고가 무너뜨린 한 사람의 인생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한국, 8년 만에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32강 진출 끝내 좌절
고환율에 진땀 뺀 한국은행…달러 얼마나 팔았을까
조나단 귀화 신청했는데…한국팀, 월드컵 32강 진출 불발에 '악플' 피해 불똥
코스피에 ‘150배 도박판’ 벌인 바이낸스… 당국은 사각지대 방치
‘세입자의 나라’ 스위스에서 찾는 부동산 해법의 실마리 [평범한 이웃, 유럽]
“60살 넘으면 뇌 썩는다던 유시민, 지금 뇌 건강한가” 허지웅 맹비난
젠슨 황 첫째 딸은 왜 한국 경찰에 이메일 보냈나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맥주 안 만들면 재산 몰수, 국외 추방... 이 맥주가 도대체 뭐길래
'족집게' 박지원 "내 말이 맞잖아요, 김민석이 1등...김어준에 부화뇌동 안 돼, 갈라치기 분열"[여의도초대석]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당황 넘어 황당함 느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무서운 이야기) 이임생은 아직도 사퇴안하고 축협에서 월급 따박따박 타먹고 있다.
걍 안 가는게 맞다 그리고 홍명보 정몽규 이 두 원흉은 하루 빨리 자진 사퇴하길 바란다 이 두 놈이 일단 한국축구 다 망쳐놨다 그리고 축협 개혁하고 물갈이 해야한다 안 그러면 월드컵 본선도 못 나간다 한국축구 이미 망했다
대한민국을 하늘이 지키시나보다. 32강에 올라갔으면 부정선거가 월드컵에 묻힐수도 있었는데 핑계거리도 없고 이제부터는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로 나아가야 합니다.
마땅한 감독 후보가 없어서 명보를 감독으로 선임 할바에야 차라리 클리스만으로 끝까지 밀고 나갔어야지
홍명보와 전과 4범...그만 보내줍시다.
전사같은 소리하네 뛰지도 않으면서
귀국 인터뷰때 기자가 연봉 반납할 생각없냐고 물어봤음 좋겠다